공립학교에서 가르칠 때 한국 동료와 동료 교사를 최우선으로 하십시오

한국에서 가장 매혹적인 문화적 차이 중 하나는 체격의 부산그랜드룸 중요성이 모든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입니다. 한국의 동료 선생님이나 동료가 부끄러워하거나 바보처럼 보이는 위치에 있으면 이 사람은 당신과의 상호 작용을 바꿀 것입니다. 이것은 이 기사를 주의 깊게 읽기 위해 부산, 서울 또는 한반도의 다른 도시에 있는 학교에서 가르칠 때 적용됩니다.

한국 영어를 가르치는 동료 선생님을 한두 번 당황하게 하면 괜찮은데 몸이 아파서 2주 동안 쉬지 않고 급하게 수업을 취소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문제를 다시 바로잡기 위해 해결해야 할 문제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공동 교사는 언어, 사람 및 관습이 너무 생소하여 예를 들어 서울에 거주한 후에도 바이러스와 같은 많은 것에 대해 생소한 국가에 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Haeundae, Busan - Book Tickets & Tours | GetYourGuide

특히 수업 시간, 특히 학생이 12세 이상인 공립학교에서 가르치는 경우 학생들 앞에서 동료 교사의 공개 이미지를 보호해야 합니다. 중학교 및 공립학교 학생들은 다음을 생각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판단하고 결론을 내립니다. 게다가 집에 가서 부모님께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릴 것입니다. 그들은 당신의 동료 교사를 학교의 웃음거리로 만들 수 있습니다. 모두 당신이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지 못하는 말이나 행동을 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동료 교사는 매주 2-3번 더 학생들을 만나고 험담을 하면 학생들이 말하는 내용을 이해한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서울, 부산, 수원 등에서 “학교 주변에서 떠도는 이야기”에 관해서 한국 동료 교사들은 당신보다 10배 더 취약합니다.

즐겁게 가르치고 동료 선생님(특히 수업 시간)과 어색한 만남을 피하고 싶다면 항상 동료 선생님을 먼저 생각해야 합니다. 당신의 동료 교사가 수업에 늦었다고 가정해 봅시다. 그래서 당신은 그녀 없이 수업을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괜찮습니다. 그들이 없을 때 당신은 당신의 선생님이 거기에 없다는 것에 대해 학생들에게 순진하고 무해한 말을 합니다. 당신의 선생님이 도착했을 때 그녀가 늦는 것은 이미 매우 어색합니다.

Previous Post Next Post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